형, 부품 모델링 최적화 CAD 솔루션

제품 디자인에서부터 금형, 부품 디자인을 위한 최고의 CAD 솔루션, PowerShape.


PowerShape는 서피스, 솔리드 등의 모델 생성 및 편집에 탁월한 기능으로 제품 디자인은 물론 금형, 부품 제작을 위한 아이디어를 완벽하게 실현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써, PowerShape와 완벽하게 호환이 되어 설계에서부터 제작 단계까지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가공을 위한 모델링

대량 생산 부품은 일반적으로 성형, 주조 또는 단조로 만들어지며, 모든 종류의 금형, 툴링 또는 다이 제조가 필요합니다. PowerShape는 모든 종류를 포괄하는 제조를 위한 모델링을 지원합니다. 대부분의 CAD 파일을 직접 불러올 수 있으며, 자동으로 하위 과정을 복잡하게 만드는 결함을 찾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언더컷, 작은 반지름 및 리브 형상을 확인하고 다이렉트 모델링을 사용하여 수정이 가능합니다.

최고의 CAM 파트너 

PowerMill 및 FeatureCAM을 위한 이상적인 모델링 프로그램이며, CNC 기계에서 최상의 성능을 얻기 데 필요한 형상의 모델링이 가능합니다. 가공 범위를 제어하기 위해 경계를 정할 수 있으며, 5축 기계 모션을 더욱 잘 컨트롤 하기 위한 서피스 구성이 가능합니다. 

5축 가공

금형 가공 업체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모델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효율적으로 가공할 수 있도록 최적의 선 그리기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인접한 면을 자동으로 혼합하여 세로 측 벽에 구배 각도를 추가합니다. 슬라이딩 코어 및 리프터를 직접 모델링하고 전용 마법사를 사용하여 모델을 코어와 캐비티로 변환합니다.

검증과 시뮬레이션

몰드 및 다이의 설계와 제조를 보완하기 위해 전극의 설계, 제조, 검사 및 활용을 위한 모델링 도구 모음을 제공하고 방전영역을 빠르게 추출할 수 있습니다. 자동 툴패스 생성을 위해 PowerMill로 데이터를 출력하여 작업 좌표 설정 및 방전을 작업 현장 EDM 장비로 스크립트와 매크로를 보낼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링 기반의 디자인 도구

빠르게 변화하는 치열한 제조 환경에서의 성공 비법은 제품의 품질은 극대화하고, 리드타임은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PowerShape는 단순 디자인 도구가 아닌 엔지니어링 기반의 디자인 도구를 제공하여 서피스, 솔리드, 포인트 클라우드 및 메쉬 서피스, 메쉬 모델링을 단일 인터페이스로 결합합니다. 디자인 단계에서부터 최종 제작을 고려한 작업 수행이 가능하며, 수정이 쉬워 디자인 작업 시 발생하는 오류를 최소화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품질은 향상할 수 있습니다.

PowerShape 실제 도입 사례

한국델켐(주)의 PowerShape를 도입한 실제 업체의 성공 사례를 만나보세요.

왜 반드시 한국델켐에서 구매해야 할까요?

1.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회사는 다양하지만, 모든 회사가 기술 지원 및 컨선팅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한국델켐은 단순 소프트웨어 유통회사가 아닙니다. 1990년 회사 첫 설립 이래, CAD/CAM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80여 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엔지니어링 컨설팅 그룹입니다. CAD/CAM 소프트웨어는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로써 전문가의 컨설팅 서비스가 꼭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2. 한국델켐은 완벽한 교육 지원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한국델켐은 자체 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설계부터 검증 및 해석, 가공에 필요한 통합적인 20여 가지의 교육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전문 엔지니어 강사들과 함께 교육 콘텐츠도 직접 개발하여 고객사에 필요한 교육 자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3. 새로운 공정 또는 기술 도입 시, 한국델켐이 사업 파트너로서 확실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외주로 진행하던 해석/검증 또는 제조(가공) 공정을 직접 운영하실 계획이신가요? 가공작업만 진행하던 회사에서 아이템을 직접 개발하며 다품종 생산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엔지니어링 컨설팅 전문 그룹, 한국델켐이 신규 도입 공정에 필요한 프로그램 교육 지원은 물론 포괄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빠르고 안정적으로 신규 공정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해드리겠습니다.

4. 한국델켐은 자체 고객지원 센터를 운영하며, 완벽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간편한 긴급 전화 지원, 엔지니어 원격지원, 1:1 채팅, 온라인 고객 지원 페이지 운영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분들의 프로그램 사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외에도 프로그램을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eBook 콘텐츠도 지속 제공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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