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자유곡면 형상을 모든 상황에서 쉽고 빠르게 측정할 수 있는 측정 솔루션, PowerInspect.


PowerInspect는 다양한 측정 장비와 완벽하게 호환되어 복잡한 형상의 측정을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측정 장비에 대한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병목 현상을 최소화하고 신속하게 측정이 가능합니다. 손 쉽게 적합한 장비를 선택하고 측정 작업의 균형을 맞출 수 있으며 휴대용 측정 장비와 CNC CMM에 입증된 프로그래밍 방법을 이용하여 측정 유연성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1. 완벽한 CAD 기능

PowerInspect는 모든 주요 CAD 포맷을 사용할 수 있고, 고객 또는 공급 업체의 데이터로부터 최고의 유연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CAD 파일 관리자를 사용하면 복잡한 레이어 파트를 관리할 수 있게 되고 여러 CAD 모델의 부분화 실현과 기하학 형상을 단순화하여 데이터를 쉽게 추출할 수 있습니다.

2. 자동화된 검사 프로그래밍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짧은 학습 곡선으로 강력한 측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래픽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장비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사용자의 요구를 최소화합니다. 자동화된 CAD 검사 전략은 최적의 점 분포로 정확한 표면과 단면 검사 루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충돌 회피 기능은 기계가 작동되기 이전에 안전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3. 제조업 통합

기계 내에서 부품을 측정하기 위한 완벽한 검사 솔루션입니다. 공작 기계 프로브를 사용하면 신속하게 정확한 스크랩 또는 재작업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가공 좌표계를 측정된 공작물 위치에 맞추어 가공 작업의 정확성을 향상 시킵니다. 복잡한 도형에 대한 부품 설정을 최적화할 수 도 있습니다.

4. 측정 반복성

시각 및 청각 보조 장치를 통한 검사와 수동 작업을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자동 반복 프로빙 전략은 모범 사례 기술의 일관된 적용을 권장하고, 자동화된 측정 장비의 정확성과 정밀도를 향상시킵니다.


최상의 맞춤 작업을 바탕으로 다양한 강도를 가진 부품과 부품 간의 결합 요소의 측정 정확도를 높일 수 있고, 값비싼 고정 장치가 효율적인 측정을 진행할 수 있게 합니다.

5. 치수 및 보고

PowerInsepct는 작업 편의성을 향상할 수 있는 보고서 자동 완성 기능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상에서 손쉽게 보고서를 작성하고 그래픽 레이블과 치수를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CAD 보기 기능을 사용하여 이미즈를 보고서의 어느 위치에나 배치할 수 있습니다. 단일 페이지 그래픽 요약부터 텍스트와 이미지가 포함된 보고서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초 단위로 결과를 영구적으로 기록 가능합니다.

PowerInspect 실제 도입 사례

한국델켐(주)의 맞춤형 CAM 자동화 시스템으로 스티로폼 가공, 패턴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킨 사례를 만나보세요.

왜 반드시 한국델켐에서 구매해야 할까요?

1.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회사는 다양하지만, 모든 회사가 기술 지원 및 컨선팅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한국델켐은 단순 소프트웨어 유통회사가 아닙니다. 1990년 회사 첫 설립 이래, CAD/CAM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80여 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엔지니어링 컨설팅 그룹입니다. CAD/CAM 소프트웨어는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로써 전문가의 컨설팅 서비스가 꼭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2. 한국델켐은 완벽한 교육 지원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한국델켐은 자체 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설계부터 검증 및 해석, 가공에 필요한 통합적인 20여 가지의 교육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전문 엔지니어 강사들과 함께 교육 콘텐츠도 직접 개발하여 고객사에 필요한 교육 자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3. 새로운 공정 또는 기술 도입 시, 한국델켐이 사업 파트너로서 확실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외주로 진행하던 해석/검증 또는 제조(가공) 공정을 직접 운영하실 계획이신가요? 가공작업만 진행하던 회사에서 아이템을 직접 개발하며 다품종 생산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엔지니어링 컨설팅 전문 그룹, 한국델켐이 신규 도입 공정에 필요한 프로그램 교육 지원은 물론 포괄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빠르고 안정적으로 신규 공정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해드리겠습니다.

4. 한국델켐은 자체 고객지원 센터를 운영하며, 완벽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간편한 긴급 전화 지원, 엔지니어 원격지원, 1:1 채팅, 온라인 고객 지원 페이지 운영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분들의 프로그램 사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외에도 프로그램을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eBook 콘텐츠도 지속 제공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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