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엔지니어라도 한 번의 클릭 만으로 최상의 가공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CAM 자동화 솔루션


HDAS는 제조 및 가공 노하우를 최적화하고 표준화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CAM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HDAS를 사용하면 누구나 한 번의 클릭만으로 모델을 자동으로 분석하여 최적의 가공 데이터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가공 노하우를 DB화하여 고급 기술자의 가공 노하우를 쉽게 현장에 접목할 수 있고 오랜 시간이 걸리던 CAM 작업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습니다.

<설치사양>

-OS : Windows 7, 10 지원 

-CPU : 듀얼 코어 이상 필요 

-RAM : 2GB 이상 필요 

-HDD : 300MB 이상 

-PowerMILL Version : 2016, 2017, 2018 지원

주요 기능 

가공 노하우의 DB화

사용자 가공 스타일에 맞는 가공 노하우를 쉽게 구축 할 수 있도록 별도의 DB 생성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으로 만든 DB를 여러 명의 작업자가 공유하 여 같은 품질의 데이터를 한 번의 클릭만으로 가공 모델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모델 자동 분석

3D 모델을 파워밀(POWERMILL)로 불러와 해당 모델이 나타나게 되며 모델의 각 서피스 성분 분석이 진행됩니다. 서피스 분석을 통해 모델 의 코너 R과 수평면, 수직면, 경사면 등을 자동으로 분석합니다. 모델 분석 과정에서 블록 형상 간의 거리도 분석합니다. 파워밀의 영역 설정 기능 중 실루엣 바운더리 기능을 사용하여 영역을 설정하고, 영역 간의 거리를 이용하여 형상 간의 거리를 분석합니다.

최적의 공구 및 가공전략 선택

모델의 깊이, 사이즈, 거리 등의 모델 분석 결과를 이용하여 현재 툴패스를 가공하기 위해 보유하고 있는 공구 중에서 최적의 가공 공구가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황삭, 정삭, 잔삭의 공정별로 공구의 최적 길이, 지름을 고려한 공구가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라스터, 등고선 과 같은 툴패스 가공 전략과 스텝다운, 스텝오버와 같은 가공변수 값도 공구와 형상을 자 동으로 인식해 최적의 값이 선택됩니다.

배치작업

모델 파일들을 배치 리스트에 포함해 한 번에 연산할 수 있습니다. 작업자가 모델 10~20 개를 배치 리스트에 입력한 후 퇴근하면 다음 날 출근 시 CAM 작업이 완료된 작업을 확 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작업자가 HDAS 배치 작업을 진행한 후 가공기 세팅 작업을 하거 나 모델링 작업을 하여 업무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툴패스 연산 자동화

HDAS 상에서 자동으로 진행된 모델 분석과 가공 전략 데이터를 기반으로, 단 한 번만 연 산 버튼을 클릭하면 툴패스 연산부터 편집까지 한번에 생성할 수 있습니다. NC 데이터와 작업시트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HDAS가 산업 분야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실제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HDAS 구동 영상

새로운 기능

HDAS Update

무료 30일 체험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