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부터 제조까지, CAM 자동화 시스템을 통한 빠른 부품 제작


FEATURECAM으로 가공 공정 설계부터 NC 코드 생성까지 작업 과정을 장도화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시간을 줄이고 CNC 밀링, 선반 및 와이어 EDM 결과를 제공합니다. 한국델켐이 자체 개발한 HD-FC를 함께 사용하면 형상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홀, 포켓, 윤곽 등 다양한 형상을 동시에 가공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프로그래밍 시간 단축

자동 피쳐 인식(AFR)과 같은 자동화 도구는 부품 프로그래밍을 더 바르게 수행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AFR은 설계된 모델로부터 자동으로 가공할 피쳐의 형상을 스캔, 식별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생성된 피쳐에는 가공을 위한 모든 정보가 포함됩니다. 견적 및 비용 산출은 신속하게 준비될 수 있으며  CNC 프로그래머는 부품 가공을 더 빨리 시작할 수 있습니다.

부품 품질 유지

자동으로 피쳐가 생성되므로 반복적인 작업에 의한 휴먼 에러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프로그래밍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고 일정 수준의 예측 가능한  NC 코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작업 표준화 및 일관된 작업 촉진

엔지니어의 제조 경험을 바탕으로 의사결정을 내리고 결과를 효율적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품질을 표준화하고 동일한 설정으로 작업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인 기계 지원

밀링, 터닝 및 와이어를 포함한 광범위한 CNC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3~5축 밀, 멀티 테스킹 터닝센터, 스위스 형 선반, 와이어 EDM 등 의 프로그래밍 요구사항을 충족합니다.

시뮬레이션 및 안전성

충돌 회피 도구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충돌이 없는 가공 경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공작 기계 시뮬레이션으로 프로그래밍을 시각화 하여 가공 전에 작업을 검증할 수 있습니다.

FEATURECAM이 산업 분야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실제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한국델켐에서는 솔루션 활용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무료 30일 체험판 신청